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유럽(Europe)

이탈리아 여행, 밀라노 호텔 추천(NYX 호텔 밀란 바이 레오나르도 호텔, 팔라초 세그레티 호텔)

by 노란수선화님 2023. 3. 4.
반응형

 
 
 
오늘은 밀라노 숙소 2곳에 대한 실제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NYX 호텔 밀란 바이 레오나르도 호텔

NYX Hotel Milan by Leonardo Hotel

 
 
 
위치: Piazza Quattro Novembre, 3, 20124 Milano MI, Italy
 
 

사진 출처: 아고다

 
 
밀라노 첸트랄레역에서 나와 도보 5분 내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밀라노에 도착하자마자 공항에서 캐리어를 끌고 와야 했기에 중앙역 근처로 숙소를 잡았습니다. 도착한 날부터 2박을 이용한 호텔입니다! 3일째 오전에 밀라노 첸트랄레역에서 기차를 타고 베네치아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편한 동선을 위해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사진 출처: 아고다

 
NYX 레오나르도 호텔 밀라노(4성급)
룸 타입: Comfort
전망: City View
베드 타입: Queen Bed
조식 불포함
 
 
도착하자마자 짐부터 풀어서 아고다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10층? 13층? 이 정도 되는 층수의 룸으로 배정받았습니다.
 
 

 
 
룸 창문에서 바라본 뷰는 밀라노 첸트랄레역이 측면으로 보였습니다. 뻥 뚫리는 시야가 너무 좋았습니다. 번화가가 아니어서 저녁에서 야간시간 동안에는 조용하였습니다. 단, 트램이나 버스가 다니던 시간에는 약간의 소음이 있었습니다.
 
 

NYX 호텔 룸에서 바라본 일출

 
 
도착하자마자 늦은 저녁 식사 겸 야경을 보러 다녀온 뒤에 자고 일어나서 창 밖을 바라보니, 이렇게 아름다운 일출과 함께 밀라노 첸트랄레역이 보입니다. 이런 시티뷰의 룸을 배정해 주는 호텔이라면 다음에도 또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리셉션 직원은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은 보통의 수준이었습니다. 별다른 불편함이 없었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숙소 비용: 2박 35만 원 (1박 17.5만 원대)
도시세: 2박 2인 20유로
*도시세는 체크아웃 시 결제하였습니다.
 
 

뒤편 NYX 호텔 밀란 바이 레오나르도 호텔 건물

 


 


 
 
 

밀라노 팔라초 세그레티 호텔 Palazzo Segreti Hotel

 
 
 
 
위치: Via San Tomaso, 8, 20121 Milano MI, Italy
 
 

사진 출처: 아고다

 
 
늦은 저녁 택시를 타고 도착했던 팔라초 세그레티 호텔입니다. 밀라노 첸트랄레역에서 택시를 타고 오면 대략 16-17유로 정도 나옵니다.
 
 

팔라초 세그레티 호텔 건물

 
 
팔라초 세그레티 호텔(4성급 부티크 호텔)
룸 타입: Deluxe
전망: City View
베드 타입: Double Bed
조식 포함
 
 
배정된 층수는 3층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작고 구식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룸으로 이동합니다. 엘리베이터가 비좁다 보니, 호텔 직원분이 룸으로 짐을 따로 가져다주셨습니다.
 

 

 
 
보통의 호텔 카드키처럼 생겼으나, 문을 여는 것이 살짝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문을 열고 들어가니, 깔끔하고 넓은 룸이 인상 깊었습니다.
 
 

 
 
화장실은 크긴 하나, 얇고 긴 구조였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변기와 비데가 구비되었습니다. 가운데에는 샤워룸이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입구에는 이렇게 큰 거울과 함께 세면대가 있습니다. 이 호텔의 어메니티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멜린 앤 게츠(MALIN+GOETZ)'라니!
 
 

 
 

팔라초 세그레티 호텔 디럭스 룸

 
 
캐리어 2개를 펼쳐놔도 여유롭고 넓었던 룸이 인상 깊었습니다.
 
 

 
 
호텔 룸 냉장고 안에 있던 유료의 음료/주류입니다. 금액은 그리 비싸지 않아서 맥주 2병과 음료 1병을 마셨습니다.
 

 
 
이탈리아에도 배달앱이 있습니다. 호텔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피자 2판을 시켜 먹기도 했습니다. (배달앱으로 주문할 때 직원분이 너무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정말 고맙고 또 감사했습니다!)
 
 

팔라초 세그레티 호텔 조식

 
 
조식은 1층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공간이 협소하여 체크인할 때 조식 먹을 시간을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룸 키를 챙겨서 라운지로 가면 편한 자리로 안내해 주고,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숙소 비용: 1박 24만 원
도시세: 2인 10유로
*도시세는 체크아웃 시 결제하였습니다.
 
 
체크아웃 후에 짐 보관도 해줘서 편하게 밀라노 시티 투어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밀라노 첸트랄레역까지 가는 택시도 불러줘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편한 서비스에 다음번에 밀라노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한번 이용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흔히 느낄 수 있는 호텔이라기보다 현지 느낌의 건물에 있는 호텔이라 가정집 같은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뷰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래도 번화가 근처라 투어 하기 좋습니다.
 
 


 
 

밀라노 팔라초 세그레티 호텔 골목

 
 
제가 이용한 두 호텔 모두 각각의 장점으로 편하게 이용하였습니다. 깔끔하고, 편리했던 위치 덕분에 이용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가성비의 호텔을 찾는다면 이 두 호텔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본 후기는 철저히 글쓴이 본인 지갑에서 나온 돈을 사용하고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