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아시아(Asia)

일본 여행, 홋카이도 비에이/후라노 투어 및 맛집 후기!

by 노란수선화님 2023. 4. 3.
반응형

 

 

 

 

 

 

18년도 여행기라 23년도인 지금은 어떨지 궁금한 마음에 지난 이야기들 포스팅해 봅니다.

 

 

 


 

 

 

비에이와 후라노는 시간 절약하기 위해 원데이 버스 투어로 다녀왔습니다. 1박 이상 다녀올 예정이라면 기차나 버스를  이용하여 개인적으로 다녀와도 좋을 것 같지만 당일치기는 여행사 상품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비에이(美瑛), Biei

 

 

 

 

 

비에이/후라노 원데이 버스 투어 일정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패치워크로드 & 파노라마로드

 - 마일드세븐의 언덕, 켄과 메리의 나무

 - 세븐시티나무, 오야코 나무, 크리스마스트리 등

 

2) 비에이역 주변 맛집에서 자유 중식

 

3) 청의 연못, 흰 수염폭포

 

4) 팜도미타

 

5) 닝구르테라스

 

 

 


 

 

패치워크로드 & 파노라마로드

 

 

 

 

 

나무들이 정말 예뻤습니다. 초록색이 가득한 들판에 길게 뻗은 나무들과 그리고 푸른 하늘, 적절하게 구성되어 있던 구름까지!

 

 

 

 

날씨가 맑고 좋아서 더 예쁘게 보였습니다. 나무 이름들이 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사진으로 보면서 대충 기억을 더듬어 봅니다.

 

 

 


 

 

비에이역 주변 맛집 - 쥰페이(洋食と Café じゅんぺい)

 

 

 

위치: 4 Chome-4-10 Moto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8 일본

영업시간: AM 11:00 - PM 15:00 (월요일 휴무)

 

 

비에이역 주변에 여러 군데 맛집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쥰페이(준페이) 식당입니다! (제 생각?!)

 

 

 

 

18년도 당시 한국에서 전화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그래도 웨이팅이 있어서 투어 버스에서 하차 후 식당으로 달려갔습니다.

투어 일정 중 점심 식사 시간은 1시간 정도 주어졌습니다. 그래서 더 급했던 것도 있었습니다.

 

 

 

 

18년도 당시 메뉴판입니다! 에비텐동으로 새우튀김 3개짜리 하나, 4개까지 하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조촐하게 샐러드와 장국 그리고 메인인 에비텐동이 나옵니다. 새우가 크고 통통하여 맛있었습니다. 튀김이라 살짝 느끼한 감은 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금액: 총 2410엔 (2인)

 

 

 


 

 

청의 연못/호수(白金青い池)

 

 

 

위치: Shirogane,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35 일본

 

 

 

인공 호수이며, 조용하고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곳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날씨에 따라 햇빛에 의해 반사되어 비치는 호수의 색이 예쁜 곳이었습니다!

 

 

 

 

 

날씨가 살짝 흐려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오묘하게 비치는 청록색의 호수색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흰 수염폭포(白ひげの滝)

 

 

 

위치: Shirogane,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35 일본

 

 

 

계곡의 바위 틈새로 흐르는 폭포가 흰 수염을 연상케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겨울에 방문하면 더 아름다운 폭포를 볼 수 있다고 하지만, 다녀와보니, 어느 계절이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리 위에서 흰 수염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소지품이 아래로 떨어지지 않게 그리고 안전에 유의하여 즐겨야 할 것 같았습니다!

시원한 폭포 소리가 듣기 너무 좋았습니다!

 

 

 


 

후라노(富良野), Furano

 

 

팜도미타(ファーム富田)

 

 

 

위치: 15号 Kisenkita, Nakafurano, Sorachi District, Hokkaido 071-0704 일본

 

 

 

라벤더밭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하필 오후로 갈수록 날씨가 흐려져 조금 아쉬웠지만, 넓게 펼쳐진 라벤더 밭이 예쁘고, 좋은 향이 났습니다!

 

 

 

 

라벤더는 시기가 조금 안 맞아서 만개한 모습을 보지는 못했지만,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놔서 보기 좋았습니다!

약 30분 정도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는데, 금방 구경하고, 라벤더 아이스크림과 유바리멜론을 사 먹었습니다!

 

 

 

 

라벤더와 여러 꽃들을 구경하면서 먹는 간식은 정말 꿀 맛이었습니다! 멜론은 직접 구매해서 먹었고, 후라노 라벤더 아이스크림은 원데이 버스 투어 상품에서 증정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후라노 우유도 사 먹었는데, 대체로 홋카이도 지역 우유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맛 구분은 못함)

 

 

 

 

병이 너무 귀여워서 한국까지 데리고 왔습니다. 지금까지도 작은 꽃병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닝구르테라스(ニングルテラス)

 

 

 

위치: Nakagoryo, Furano, Hokkaido 076-8511 일본

운영시간: PM 12:00 - PM 20:45 (Everyday)

 

 

 

원데이 버스 투어의 마지막 코스였던 닝구르테라스에서는 40분 정도 관광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일명, 요정의 숲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여러 가지 수공예품들을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가볍게 등산(?)을 즐기면서 구경하고 산속에서 좋은 나무와 풀향을 맡으며 여유를 가져볼 수 있었습니다.

 

 

 

 

크게 구매할 것은 없어서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원데이 코스 중에 개인적으로는 가장 지루했던 곳이었습니다. 취향에 맞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마지막에는 피곤해서 그랬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일치기 일정으로 빡빡하게 움직이긴 하지만,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괜찮았던 투어 상품이었습니다.

 

 

오전 8시에 오도리역에서 집결하여, 모든 일정이 끝나고 오전에 집결한 장소에서 해산하게 됩니다. 그 시각이 대략 오후 7시쯤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삿포로에 다시 도착하여 저녁 식사와 가벼운 술자리를 가지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비에이/후라노 원데이 버스 투어 비용: 1인 60,000원이었으며,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하여 다녀왔습니다!

 

 

 

 


 

 

 

 

 

본 후기는 철저히 글쓴이 본인 지갑에서 나온 돈을 사용하고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