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아시아(Asia)

일본 여행, 홋카이도 하코다테(Hakodate) 야경 투어 하기!

by 노란수선화님 2023. 3. 30.
반응형

 

 

 

 

 

18년도 여행기라 23년도인 지금은 어떨지 궁금한 마음에 지난 이야기들 포스팅해 봅니다.

 

 

 


 

 

하코다테 산 전망대 (函館山展望台)

 

 

 

위치: Hakodateyama, Hakodate, Hokkaido 040-0000 일본

영업시간: AM 10:00 - PM 21:00 (Everyday)

 *하코다테 야마 로프웨이 운영 시간입니다.

 

 

 

일본 3대 야경 중에 한 곳이 바로 하코다테 야경이라고 합니다.

일몰 시간 30분 이후부터가 진짜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 3대 야경, 하코다테

 

 

지금 카메라라면 훨씬 더 멋진 사진을 찍었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핑계...) 전문 사진가가 아닌 이상 눈으로 많이 보고, 담아 오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하코다테 야경을 다 담아 오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코다테 야경 보러 가는 트램 안

 

 

하코다테 산 로프웨이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가야 합니다. 하코다테역 근처 정거장에서 노면전차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요금 1인 210엔)

 

 

*이동 방법:

   - 하코다테에키마에(函館駅前駅)에서 노면전차(하코다테 시덴)를 타고 주지가이(十字街)에서 하차 후 도보 10분 정도 이동

 

 

하코다테 야마 로프웨이 티켓

 

 

티켓 금액은 1인 왕복 1280엔이었습니다. 6월 기준으로 일몰 시간은 오후 7시 이후였습니다. 기온도 적당하고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전망대 정상에서 야외로 나오면 바람이 정말 많이 불었습니다. 6월에 춥다고 느낄 정도였습니다. 얼른 사진만 찍고 실내로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산 정상이라 그런지 바람이 정말 거칠었습니다.

 

 

 

 

 

아예 해가 진 이후에 올라와서 야경을 구경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행하던 당시에는 일몰 과정을 다 봐야 한다는 욕심이 컸었던 것 같습니다. 하하하

 

 

 

북해도산 우유라고 해서 하나 사 먹기도 했습니다. 맛은 기억이 잘 안 납니다. 그저 고소하고 맛있었다 정도인 것 같습니다.

 

 

 

 

 

하코다테에서 야경을 보고 나서 모토마치 공원/언덕(元町公園)이 있는 길로 걸어서 내려왔었습니다. 언덕에서 내려다보는 것도 예뻤습니다.

 

 

 

 

 


 

 

 

 

본 후기는 철저히 글쓴이 본인 지갑에서 나온 돈을 사용하고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