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유럽(Europe)

이탈리아 여행, 피렌체 두오모 통합권 예매 방법 총 정리!

by 노란수선화님 2023. 2. 6.
반응형

 

 

 

이탈리아 유명지는 미리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가서 제대로 구경 못하고 올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분기별 또는 90일 전에 예약가능한 기간이 있었습니다. 혹은 한 달 전에 예약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여러 군데 예매하기 전에 일단 피렌체 두오모 통합권은 22년 11월에 예매가 가능하여 미리 진행했습니다.

 

 

 


 

 

피렌체 두오모 (Cattedrale di Santa Maria del Fiore,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성당)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성당

 

 


 

 

예매는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operaduomofirenze.skiperformance.com/en/store#/en/buy

 

Tickets for the Opera di Santa Maria del Fiore|Florence Cathedral

Buy online the tickets for the Museum of the Cathedral of Florence, Brunelleschi's Dome, St. Reparata, Baptistery, Giotto's Bell Tower

operaduomofirenze.skiperformance.com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렌체 두오모 통합권 종류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Brunelleschi Pass - 쿠폴라 돔(Dome)이 포함되어 있는 통합권

2) Giotto Pass

3) Ghiberti Pass

 

각 Pass권(통합권)마다 출입이 가능한 명소가 정해져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곳을 갈 수 있는 통합권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브루넬레스키 돔과 지오토 종탑에 가고 싶었기 때문에 1번 브루넬레스키 패스권으로 선택하였습니다.

 

 

피렌체 두오모 패스권 홈페이지

 

 

View details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가려는 날짜를 선택하고 인원수를 선택합니다.

 

★ 중요

 - 브루넬레스키 패스권 사용 시 쿠폴라 돔만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하고, 예약 변경은 안 됩니다! (날짜/시간 준수!)

 - 그 외에 장소는 유효한 기간(3일) 동안 각 장소별로 각 1회씩 입장 가능합니다. 한 장소에 여러 번 출입 불가 (바코드 스캔하여 확인합니다)

 

 

예약 화면

 

 

금액은 보다시피, 성인 1인당 30유로입니다. 18유로로 알고 있었는데, 언제 이렇게 많이 올랐을까요? 인원수를 선택하고, 스크롤바를 내려보면 방문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은 티켓 수(예약가능한 수량)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 화면

 

 

부지런히 움직일 생각에 저는 오전 이른 시간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Add to Cart를 누르면 10분 안에 결제해야 한다는 안내가 뜹니다. 그리고 Go to Cart로 가서 결제하면 됩니다. 해외 결제가 가능한 비자 또는 마스타 카드로 하면 됩니다.

 

 

 

 

Go to Checkout으로 가서 결제를 완료해 보겠습니다. 예약자 영문명과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결제할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Pay Now를 누릅니다.

 

 

 

 

결제가 완료되고 나면, 수 분 또는 수 시간 내에 기입했던 이메일로 예약번호, 영수증과 구매한 티켓 내역이 발송됩니다.

 

 

 

 

예약한 홈페이지에서도 영수증과 티켓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출력해서 가지고 가면 티켓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두 번째 방문인데, 피렌체는 이번에 처음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르네상스를 마음껏 느껴보고, 역사적 가치를 가득 느끼고, 배우고, 담아 오겠습니다.

 

 

 

 

피렌체 두오모 성당 운영 시간 안내입니다.  브루넬레스키 돔과 지오도 종탑은 오전 일찍 다녀오는 일정으로 다녀오겠습니다!

 

 

 

 


 

 

 

 

본 후기는 철저히 글쓴이 본인 지갑에서 나온 돈을 사용하고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