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아시아(Asia)

일본 여행, 홋카이도 하코다테(Hakodate) 맛집 투어

by 노란수선화님 2023. 3. 26.
반응형

 

 

 

 

 

 

18년도 여행기라 23년도인 지금은 어떨지 궁금한 마음에 지난 이야기들 포스팅해 봅니다.

 

 

 


 

 

키쿠요식당 (きくよ食堂)

 

 

 

 

위치: 11-15 Wakamatsucho, Hakodate, Hokkaido 040-0063 일본

영업시간: Everyday 06:00 AM - 13:00 PM

 

 

 

키쿠요식당 카이센동

 

 

 

카이센동(해산물덮밥)으로 유명한 하코다테의 키쿠요식당입니다.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맛집입니다. JR하코다테역 근처 시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키쿠요식당 입구

 

 

보통 하코다테는 아침 이른 시간에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코다테 아침 시장에는 아침부터 구경거리가 참 많았습니다.

 

 

 

 

18년도 당시에도 카이센동 하나 금액이 적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짜거나 비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성게알은 비리다는 인식이 컸는데, 그 생각을 완전히 깨게 만들어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 번씩 생각나는 맛입니다!

 

 

 

식사 비용: 4,299엔 (2인, 2그릇)

 

 

 


 

 

랏키-피에로(Lucky Pierrot, ラッキーピエロ)

 

 

 

 

위치: 23-18 Suehirocho, Hakodate, Hokkaido 040-0053 일본

영업시간: Everyday 10:00 AM - 22:00 PM

 

 

 

럭키삐에로 베이에어리어점

 

 

머그잔에 치즈칠리감자튀김이 나오는 것이 특이합니다. 엄청 특별하다기 보다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맛은 그냥 일반 버거집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18년도 당시 메뉴판입니다! (참고만 하기!) 우리나라 맘스**느낌이 납니다. (지금 보니...!)

 

 

 

 

매장 입구로 나오면 럭키삐에로 콜라 자판기가 있습니다! 호기심에 한 캔 사서 마셨습니다! 

 

 

 

식사비용: 1,404엔 (2인) + 130엔 (자판기 콜라 1캔)

 

 

 


 

 

홋카이도에 가면 우유를 많이 사 먹으라고 하던데 북해도산 우유가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침시장에서 우유를 사 먹어보았습니다. 흰 우유와 커피 우유입니다!

 

 

 

 

2병 합해서 443엔이었습니다. 고소하고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저 유리병은 재활용하는지 가져갈 수 없었습니다.

 

 


 

 

기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니, 하코다테역 안에서 판매하던 에키벤을 사고, 기차를 탑승하러 갔습니다.

 

 

 

 

오징어 덮밥과 규동이었던 것 같습니다. 총금액 2,300엔이었고, 맛은 그럭저럭이었습니다 ㅎㅎ 여행의 기분을 낼 수 있었다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보니, 그때 그날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23년도의 홋카이도는 어떨까요? 궁금합니다!

 

 

 

 


 

 

 

 

본 후기는 철저히 글쓴이 본인 지갑에서 나온 돈을 사용하고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